【實用書籍app】[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最夯免費app

【實用書籍app】[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最夯免費app

分享好友

【免費書籍App】[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APP點子

에피루스 베스트 로맨스소설 앱북세트 10% 특별할인!

반짝반짝 지음 / 에피루스

★ 작품소개

“당신…당신이군요? 내… 발목을 잡은 사람이…”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자살까지 시도하는 인욱의 사랑과 그런 인욱을 사랑하면서도 그의 행복을 위해 동생에게 그를 양보하는 언니의 부탁으로 다라는 인욱과의 결혼을 감행한다.

그러나 결혼식 당일, 운명은 그녀를 자동차가 사고와 함께 혼수상태로 만드는데.... 목숨이 위태로웠던 그 긴긴 시간 동안, 단 한 번의 마주침으로 그녀의 영혼까지 흔들어 버린 남자 해준은 그녀를 지켜주는 굳은 나무가 되어 주었다.

서로의 눈동자만으로도 아픈 상처를 보듬어 주는 그들에게 하늘은 또다시 아픈 시련을 안겨 주는데…

“쿨럭.”

딴 생각으로 넋을 놓고 있는 그녀 옆으로 매캐한 담배 연기가 스미자,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잔기침을 했다. 터지는 듯한 기침을 주먹으로 가리고 침을 삼킨 그녀는 자연스럽게 옆자리로 시선을 돌렸다.

그곳에는 눈이 시리다 못해 푸른빛이 도는 흰 가운을 입은 남자가 담배를 입에 물고 있었다. 무심한 표정으로 두 손을 벤치 위에 올려놓고, 얼굴은 하늘로 향한 채 눈을 감고 있었다. 남자는 살짝 부는 바람에 하늘하늘 흔들리는 푸른 연기와 함께 담배를 너무도 맛있게 피우고 있었다. 마치, 세상사 모든 근심을 담배연기에 실어 저 멀리로 띄워 보내는 의식을 하고 있는 듯 했다.

“저기… 담배 좀 빌려 주세요.”

순간 자신의 입에서 튀어 나온 말에 오히려 그녀가 당황했다. 왜 그런 말을 내뱉었는지 그녀도 모를 노릇이었다. 다만, 저 담배 한 개비만 있으면 그녀의 고민과 근심도 함께 날려 보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단순한 생각뿐이었다. 남자도 혼자만의 망중한에 낯선 여자의 한 마디에 놀란 듯 천천히 시선을 돌려 이쪽을 바라보았다.

“핏!”

남자가 무심한 표정으로 입술 끝을 올리더니, 묘한 기운을 남기는 비웃음을 날렸다. 유난히 까만 눈동자가 섬뜩하도록 깊고 까맣게 빛났다. 아니, 밑도 끝도 없는 깊은 나락의 한 단면처럼 짙은 어둠이 슬쩍 보였다.

“빌려주세요.”

그녀가 또 한 번 너무도 단호하게 한 마디 했다. 한 치의 흔들림도 없이, 절박함을 담은 눈동자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맑았다. 맑은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눈동자가 그의 모든 것을 꿰뚫을 것처럼 직시하고 있었다.

“…”

남자가 그녀를 뚫어질 듯 바라보더니, 천천히 손을 올려 가운 안의 와이셔츠 주머니에서 담배를 꺼내어 그녀에게 건넸다.

“감사합니다.”

다라는 그가 내민 담배 갑에서 담배 하나를 꺼내어 입에 물었다. 그리고 문득 자신에게 불이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불도 좀 빌려주세요.”

남자는 꺼냈던 담배를 와이셔츠 주머니에 넣고 다시 원래의 자세로 앉아 있었다. 그런데 또다시 옆에 있던 그녀가 말을 건네자, 천천히 아주 천천히 입에 물고 있던 담배를 손으로 옮기더니 그녀에게 건넸다.

“…감사합니다.”

다라는 또 한 번 꾸벅하며 인사를 하고, 남자가 건네준 담배를 받아들고는 영화에서 봤던 것처럼 담배 끝을 마주 대고 깊이 빨아 당겼다.

“컥! 쿨럭! 쿨럭… 캑, 캑!”

담배를 빨았다고 생각한 순간, 매캐하고 따끔한 연기가 입안을 가득 채웠다. 입안을 가득 매운 담배연기가 숨도 쉬지 못할 정도로 매웠다. 곧이어 한 번 터지기 시작한 기침은 사레가 들린 것처럼 끊이지 않고, 가슴속까지 긁어대며 눈물 콧물까지 빼내기 시작했다.

“쿨럭, 쿨럭!”

멈추지 않은 기침으로 고개 숙이고 있는 그녀의 등 뒤로 커다란 손이 툭툭 두드리는 느낌이 전해져 왔다. 매운 담배연기 때문에 떨어지는 눈물 사이로 남자의 커다란 구두와 짙은 회색 바지 그리고 흰 가운이 설핏 보였다. 곧이어 그녀의 눈앞으로 마운틴 두가 내밀어졌다.

“마셔요.”

다라는 마치 그것이 생명수라도 되는 것처럼 채듯이 받아들고는 목마른 사람처럼 마셨다. 알싸하게 퍼지는 기포와 함께 톡 쏘는 청량음료의 맛이 맵고 따끔한 담배연기를 씻어 내리며 상쾌함을 남겼다. 정신없이 마시던 캔을 내리고, 얼마만큼 진정이 된 그녀는 그제야 시선을 들어 남자를 바라보았다.

“…사람들은 왜 담배를 피우는지 모르겠어요. 맛도 없지만, 더더욱 몸에도 좋지 않는 것을요…”

그녀가 흘러가듯 부드럽게 물었다. 하지만 남자는 여전히 무심한 표정으로 새로운 담배를 입에 물고는 시선조차 돌리지 않았다.

“…저기…”

“담배는… 맛으로 피우는 게 아니거든. 무엇인가 채울 수 없는 것들… 혹은 무엇인가를 채우고 싶은 것들을 대신해 주지.”

- 본문 내용 중 -

★ 작가소개

필명 : 반짝반짝

예민하고 소심한 A형 피가 몸속에 흐르면서도 O형

【免費書籍App】[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APP點子

짝퉁 성격으로 위장하고 사는 XX 염색체를 가진 얼렁뚱땅 아짐.

예전의 푸른 꿈들은 어느새 귀차니즘에 묻어 버리고,

그저 편하고 좋은 것만 찾는 느림보 나무늘보가 되어 간다.

‘널브러지다’라는 단어가 무척이나 애착이 가는 못 말리는

게으름건망증 환자.

의욕만큼은 저 하늘에 이글거리는 태양마저도 녹일 만큼

활활 타고 있지만,

【免費書籍App】[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APP點子

여지없이 차갑게 식게 만드는 초인적인

능력을 보유한 날라리 글쟁이.

----

개발자 연락처 :

【免費書籍App】[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APP點子

02-3016-0599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 3가 55-20

에이스하이테크시티 4동 504호

【免費書籍App】[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APP點子

免費玩[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 APP玩免費

免費玩[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 App

[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 APP LOGO

[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 LOGO-APP點子

[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 APP QRCode

[로맨스]그는 그녀를 꿈꾼다(전2권,완) - 에피루스 QRCode-APP點子
熱門國家系統支援版本費用APP評分上架日期更新日期
未知Android
Google Play
1.4.0
App下載
KRW$5400.0
1970-01-012015-03-12
分享app
上一個APP
下一個APP

高評價書籍App推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