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實用書籍app】토지|最夯免費app

【實用書籍app】토지|最夯免費app

分享好友

【免費書籍App】토지-APP點子

박경리 『토지』,

그 거대한 서사의 결정판을 만난다!

■ 고품질 전자책으로 제작된 『토지』의 특징

① 600명의 등장인물을 책을 읽으면서 바로 확인!

② 책 넘기기 효과, 야간모드, 검색 기능 등 다양한 환경설정!

박경리의 펜 끝에서 태어난 생동감 넘치는 인물들, 아름답고 생생한 언어.

동학농민혁명의 불길이 일렁였던 1897년부터 1945년 해방까지 격동의 반세기,

백정에서 양반까지 온갖 군상들이 보여주는 참다운 삶에 대한 하나의 해답!

이번 마로니에북스판 『토지』는 『토지』 출간 이후 43년 동안 연재와 출판을 거듭하며 와전되거나 훼손되었던 작가의 원래 의도를 복원한 판본이란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

박경리는 『토지』의 작가로 불린다. 『토지』는 한국문학사의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토지』는 1969년에서 1994년까지 26년 동안 집필되었으며, 그 크기만 해도 200자 원고지 4만여 장에 이르는 방대한 분량이다. 구한말에서 일제 강점기를 거쳐 해방에 이르기까지의 무수한 역사적 사건과 민중들의 삶이 고스란히 『토지』에 담겨 있다. 『토지』는 한마디로 “소설로 쓴 한국근대사”라 할 수 있다.

『토지』에는 평사리의 대지주인 최참판댁의 흥망성쇠를 중심으로 동학혁명, 식민지시대, 해방에 이르기까지 우리 민족의 한 많은 근현대사가 폭넓게 그려져 있다.

【免費書籍App】토지-APP點子

당시 사회의 모든 계층을 아우르는 인물들과 반세기에 걸친 장대한 서사, 그리고 참다운 삶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 등은 작가의 생생하고 아름다운 문체를 만나 한국문학에 큰 획을 그은 『토지』로 태어났다. 국내를 넘어 독일, 영국, 프랑스, 일본, 중국 등 국외로도 이름을 떨치고 있는 『토지』에 대한 재조명은 당연히 예정되어 있던 수순이라 하겠다.

43년 만에 다시 태어나는 박경리의 토지

1969년 「현대문학」에서 처음 시작한 『토지』의 연재는 여러 매체를 거쳐 오늘날에 이르렀다. 박경리는 『토지』의 자리를 1972년 「문학사상」으로 옮겨 2부를 연재했고, 1978년 다시 「한국문학」과 「주부생활」에 3부를 연재했다. 4부는 1981년 「마당」에서 연재되었는데, 1983년부터는 「정경문화」에서 연재의 뒤를 이었다. 작가는 1992년 9월부터 「문화일보」에 『토지』의 5부를 연재하여 1994년 8월 26년간의 집필 끝에 전 5부를 완결 지었다. 『토지』는 연재 도중에 문학사상사, 삼성출판사, 지식산업사 등에서 출간되었으며, 완간 이후 솔출판사와 나남출판사에서 전권이 출간되었다.

이처럼 소설 『토지』는 여러 잡지와 신문의 연재본, 문학사상사, 지식산업사, 삼성출판사, 솔출판사, 나남출판사까지 그것의 자리가 수없이 바뀌어왔다. 이 때문에 여러 번 바뀐 저작권 등 계속되는 재출간에 의해 본래 작가의 의도와는 관계없이 판을 거듭하며 왜곡과 오류로 원문이 훼손되었다.

더불어 원고지 4만여 장에 이르는 방대한 원고, 26년에 걸친 집필기간도 원문의 왜곡과 훼손에 한몫을 하였다.

이에 마로니에북스는 토지 편찬위원회가 2002년부터 2012년 현재까지 정본작업을 진행한 정황을 토대로 토지 편찬위원회 교수진들과 함께 작가의 의도와 가장 가까운 토지를 출간하기 위해 연재본을 저본으로 한 작업을 진행하였다. 이 작업을 통해 작가 고유의 목소리를 살려낼 뿐만 아니라 여러 판본의 전권을 일일이 비교·검토하며 수정되지 않은 오류와 왜곡들도 바로잡았다.

작가의 원래 의도와 생생한 육성이 살아 있는

『토지』의 결정판!

마로니에북스의 『토지』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판본은 “연재본”이라는 작가의 평소 주장을 반영하여 “연재본”을 저본으로 하는 ‘작가의 원래 의도’를 가장 잘 반영한 『토지』의 결정판이다.

하지만 26년의 집필 기간 동안 작가의 수정이 가해진 대목은 수정된 원고를 적용하였고, 인물이나 지명의 혼동, 오·탈자 등 명백한 오류는 모두 바로 잡았다. 쉽게 판단할 수 없는 대목들은 작가 생전에 작가를 직접 방문해 답을 얻었고, 기존 출판사의 당시 담당자들에게도 자문을 구한 바 있다.

꼬박 10년의 시간이 걸려 오랫동안 와전·왜곡되었던 작품의 원래 모습을 되찾으려는 작업이 마로니에북스 판 『토지』로 완성되었다. 이제 독자들은 『토지』의 원래 모습과 작가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었으며, 처음 작가가 전달하려 했던 단어와 문장의 아름다움, 생생함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명실공히 『토지』의 결정판이다.

Q. 앱을 재설치 했더니, 구매한 책이 없어요. / 실수로 구매한 책을 삭제했어요.

A. 메뉴바 하단에 '구매 복원'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구매하셨던 계정으로 진행하셔야 정상적인 구매복원이 됩니다. 이용하시는 다른 아이폰(혹은 아이패드)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구매하신 책을 동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Q. 구매복원을 했는데, 결제한 책이 없어요.

【免費書籍App】토지-APP點子

A. 앱을 설치한 계정, 책을 구매한 계정 그리고 구매복원한 계정이 동일해야 정상적으로 구매복원이 됩니다. 3가지가 모두 구매했던 계정으로 진행되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앱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과 건의사항은 언제든지

appbook@bookjam.co.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 앱이 제공하는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마로니에북스”에 있습니다

◎이 앱은 “소장하고 싶은 전자책 북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주)북잼

【免費書籍App】토지-APP點子

02-508-4986

【免費書籍App】토지-APP點子

免費玩토지 APP玩免費

免費玩토지 App

토지 APP LOGO

토지 LOGO-APP點子

토지 APP QRCode

토지 QRCode-APP點子
熱門國家系統支援版本費用APP評分上架日期更新日期
未知Android
Google Play
2.0.4
App下載
免費
1970-01-012015-04-20
分享app
上一個APP
下一個APP

高評價書籍App推薦

欢乐夫妻

【特色功能】 欢乐夫妻是一款电子阅读类产品,浅谈辄止和你分享上万对牵手成功的夫妻的情感历程,恩爱照片,讲述那些不为人知的爱情故事,支持爱情故事下载及美图收藏。【中国最严肃婚恋服务】 世纪佳缘是中国最大的严肃婚恋网站,也是中国唯一在美国纳斯达克上市的婚恋网站,股票代码为date,创始人小龙女(龚海燕) …